본문으로 바로가기


내 컴퓨터가 너무 더러워서 뿜었다 www





1 (주)

이건 대체 어떻게 청소하면 되는거냐 wwww










2

>>1

웃었다 www








3

>>1

대체 안에서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4

욕조에 물 받은 다음 본체를 넣었다가 빼면 된다







5

100엔숍에서 에어컨 필터를 붙여두면

저렇게까진 되지 않았을텐데







6

빨대로 쪽쪽 빨아먹어라 








7

이건 안에서 불 나도 할 말 없을 레벨 ww








9

저 지경인데 잘도 팬이 돌고 있군 w








10

이 방법밖에 없다









13 (주)

살짝만 털었는데 이렇게나 나온다 www










15 (주)

안되겠으니까 일단 에어 더스트 사온다









17

>>15

얼마나 오래 묵힌거야?








18 (주)

>>17

겨우 3년전에 산 PC라구







25

저 상태에서 정전기 나면 위험하지 않아?










28

100엔숍에도 청소기 앞에 다는 브러시 있잖아?

그런걸로 빨아들이면 돼








29 (주)

프론트 판넬에도 아직 잔뜩이었다










30

나도 5년정도 청소 안하고 있다...

안에를 열어본 적이 없는데 까보는 편이 좋을라나...










31

팬에 먼지가 쌓인채로 쓰고 있어서 노트북 자체가 죽어버린 적이 있어

데스크톱이면 청소기를 약하게 해서 빨아들이면 컴퓨터 소음이 줄어드니까 제때 청소해야 돼










32 (주)

전원은 이대로 괜찮아?

까는편이 낫나?












33

전원을 넣으면 팬이 돌지?

팬이 도는 상태에서 청소기를 가까이해서 먼지를 빨아들이면 돼










34 (주)

일단 깨끗하게 되었다









102

>>34

방 안에 먼지가 엄청 많은거니까

방부터 먼저 청소해라 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