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번역일 2018-06-09


[5ch 뉴스] 식사중 오징어를 입에 넣은 한국 여성, 혀에서 「수정」해 버리다.



◆반숙 오징어를 입에 넣어, 한국인 여성의 혀가 수정


한국인 여성이 오징어를 반숙상태로 먹어, 혀가 오징어의 정자로 「수정」해버렸다.

7일, 영국 신문이 「기생충학 저널」지의 연구결과를 인용해 보도했다.


동 의학지에 따르면, 어떤 63세의 여성이 혀에 강한 통증을 느껴 병원에 달려갔다.

의사가 혀와 잇몸을 조사할 때, 실 모양의 생체가 12개 발견됐다.

이것을 조사해보니, 태평양에 서식하는 오징어의 정자였다는게 판명됐다.


여성은 이 것이 입에 들어가자마자, 마치 벌레들이 혀를 물어대는것 같은 고통이 엄습헀다고 말하고 있다.

보통이 아닌 아픔에 여성은 바로 입 안에 있는 것들을 뱉어냈지만, 뱉어낸 후에도 입 안에서 많은 벌레가 움직이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고 말한다.


이렇게 된 데에는 여성의 준비 방법에 문제가 있었다.

여성은 오징어의 내장을 제거하지 않고, 겨우 몇초 열을 가한뒤에 먹었다.

그러나, 연구에서는 오징어의 정자가 살아있는 상태로 어떻게 인간의 입 안에 들어가는 것이 가능했는지에 대해서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4

>>1 

너무 참신해서 웃었다. wwwwwww




7

>>1 

오징어라는게 물끄러미 보면 괜히 귀엽네. 





14

오징어 소녀!


오징어 소녀






15

오징어 쨩...




17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수정. wwww




21

살아있는 알을 먹은거겠지.




27

9cm의 오징어인가?




29

오징어 인간 탄생의 순간. 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