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자친구한테 하루만에 차여서 뿜었다 www





1 (主)

「역시 친구부터 시작하는게 좋겠어」 라고 들었어 ww









2

친구ww










3 (主)

내가 뭘 잘못했나 www

짚이는 데도 없는데 www









5

주변의 시선이 신경쓰인건가?









7

그거 사귀었다는 사실을 없었던걸로 해달라는 거니까, 전 여친이라는둥 하면 안 돼 w









8 (主)

씁쓸하구만 wwww








9

지금 이 시대에 연인이라는게 의미가 있는건가?

친구여도 성관계 해도 되고,

연락도 좋아하는만큼 하면 되고,

속박하거나, 감시하거나 하는 사랑의 언어가 필요한건가?










11

연애감정이란 뇌의 착각일 뿐

상대가 소중한게 아니라 그 사람을 사랑하는 내가 좋은거지

결국 자기의 기분이 좋은거니까








12

상대는 하루히인건가w











14

너가 우주인, 미래인, 초능력자 기타등등의 매력적인 뭔가를 갖고있지 않았던 거다

(*스즈미야 하루히)









15 (主)

하루히랑은 전혀 관계 없다구 ww









17

처음엔 어떻게 알게 된거야?









21 (主)

>>17

수업중에 옆자리 여자애한테 갑자기 데이트 신청받고 고백 받았어










23

하루 사귀고 여자친구는 아니지

똥 밟았다 생각하고 잊어버려










24 (主)

>>23

그렇지..

나도 그렇게 생각하려고










26

싫어졌다기 보단, 상대가 생각과 달랐다는 느낌이네











27

여친 「데이트 안할래?」

>>1 「으, 응」

여친 「사귀자」

>>1 「응 (진짜냐!)」


여친 「>>1이랑 사귀기로 했어」

여친의 친구1 「진짜로 그녀석? wwwwwww」

여친의 친구2 「웃기지마 wwwwwwww」

여친 「」


여친 「역시 친구부터 시작하는게 좋겠어」

>>1 「」

>>1 「하루만에 차여서 뿜었다 wwwwww」 ← 지금여기 (^ω^)










29 (主)

>>27

하지마 wwww








36

쪽팔려 게임이라고, 그거









37 (主)

>>36

진짜 그거라고 생각해버린다 www

완전 괴로워서 뿜었다 www










38

과연, 쪽팔려 게임에 져서 >>1에게 고백하게 된 것인가...










41

여자친구 (이런 쪽팔려 게임, 좋아하지도 않는데 안낄 수도 없고...)

여자친구 (사귀는건 절대 싫지만 >>1이 짜증나게 좋아하니 차는것도 불쌍하다..)

여자친구 (사실은 더는 엮이고 싶지 않지만...)


가능성 「친.... 친구부터 하자....?」










35

너가 어떤 녀석인지 모르고 고백했다가, 알고나선 바로 찬거 아닐까